최선을 다한 최고의 결과

신뢰로 다가가 만족과 감동을 드립니다.

성공이 되는 마케팅, 전략적 사업파트너  ㈜  대  공  DEVELOPMENT

함께 또 멀리, 고객과의 약속이 우리에게는 가장 중요합니다.최상의 전문 직원들과 함께 최고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 STEP1프로젝트의 이해
  • 프로젝트 분석

    입지분석

    개발환경 분석

  • 인문환경분석

    경제, 사회, 인문환경

  • 시장환경분석

    경재상품분석

    기존상품분석

    미래상품분석

  • 관련법규 검토

    SWOT 분석

  • STEP2프로젝트 기획
  • 표적시장분석

    유효상품도출

  • 개발컨셉수립

    개발규모산출

  • 분양방식제시

  • STEP3프로젝트 최적화
  • 사업성 검토

  • 수익제고방안

  • 상품 차별화 방안

  • STEP4마케팅 전략 설정
  • 유효 타켓 설정

    타켓 세분화

    타켓에 맞는 마케팅 수립

  • 유례 사례 조사

    분양방법, 조건 등

  • 마케팅 툴 개발

    마케팅 전략 수집

    마케팅 활동 및 사후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