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을 다한, 최고의 결과
신뢰로 다가가 만족과 감동을 드립니다.
성공이 되는 마케팅, 전략적 사업파트너 ㈜ 대 공 DEVELOPMENT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과 상생 속에서더욱 빛나는 사업실적으로 입증해 보이겠습니다.
타겟의 세분화
Core Target
Sub Target
타겟에 유효한 마케팅 전략 수립
광고매체 및 프로모션 수립
영업활동 방법 제시
마케팅 Concept 설정
최유효 마케팅 도출
마케팅 Concept 설정
주요 마케팅 전략 수립
광고 Concept 설정
마케팅 Sale Point 확립
광고 Concept 설정
Pre-Marketing
외부영업 방법 선정
효율적인 외부인력 구분
유효 판촉물 제시
Main-Marketing
일정별 마케팅 전략 수립
M/H 동선전략 수립
M/H 홍보물 위치 선정
Post-Marketing
최단 잔여판매 전략 수립
조건변경 등 대안 제시
고객 DB 활용방안 제시
사전 DB 관리
고객 성향 분석
타겟의 세분화
효율적인 광고매체 선별
내방객, 청약 DB 관리
고객 전담제 운영
다양한 매체를 통한 접촉
지속적 접촉을 통한 홍보
계약 DB 관리
최유효 타겟 선정
MGM 계약 유도
분양대금 납부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