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을 다한, 최고의 결과

신뢰로 다가가 만족과 감동을 드립니다.

성공이 되는 마케팅, 전략적 사업파트너  ㈜  대  공  DEVELOPMENT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과 상생 속에서더욱 빛나는 사업실적으로 입증해 보이겠습니다.

  • STEP1타겟 설정
  • 타겟의 세분화

    Core Target

    Sub Target

  • 타겟에 유효한 마케팅 전략 수립

    광고매체 및 프로모션 수립

    영업활동 방법 제시

  • STEP2마케팅 컨셉 수립
  • 마케팅 Concept 설정

    최유효 마케팅 도출

    마케팅 Concept 설정

    주요 마케팅 전략 수립

  • 광고 Concept 설정

    마케팅 Sale Point 확립

    광고 Concept 설정

  • STEP3마케팅 최적화
  • Pre-Marketing

    외부영업 방법 선정

    효율적인 외부인력 구분

    유효 판촉물 제시

  • Main-Marketing

    일정별 마케팅 전략 수립

    M/H 동선전략 수립

    M/H 홍보물 위치 선정

  • Post-Marketing

    최단 잔여판매 전략 수립

    조건변경 등 대안 제시

    고객 DB 활용방안 제시

  • STEP4고객관리 시스템 운영
  • 사전 DB 관리

    고객 성향 분석

    타겟의 세분화

    효율적인 광고매체 선별

  • 내방객, 청약 DB 관리

    고객 전담제 운영

    다양한 매체를 통한 접촉

    지속적 접촉을 통한 홍보

  • 계약 DB 관리

    최유효 타겟 선정

    MGM 계약 유도

    분양대금 납부 유도